고객센터
-
고객님!
무엇을 도와드릴까요?
-
정확하고 친절한 안내로 고객님의 작은 질문까지 소중히 생각하며
고객님의 의견을 항상 열림 마음으로 수용 하겠습니다.
-
A
▶ 한국 공휴일과 관계없이 해당 국가 거래소 개장일에는 상품 매매가 가능합니다.
국내와 해외의 휴일이 동일한 토요일, 일요일, 신정(1월1일)을 제외 한 증권사 개장일에는
상품 매매가 가능합니다.
-
A
▶ 거래시간
▣ 주간 코스피 선물
ㆍ 09:00 ~ 15:00
(만기일에는 15:00 마감)
▣ CME 해외 선물
ㆍ 08:30 ~ 익일 04:55
▣ 항셍
ㆍ 10:16 ~ 13:00
ㆍ 14:00 ~ 17:30
ㆍ 18:15 ~ 익일 03:55
(오전 브레이크 타임 : 13:00 ~ 14:00 / 오후 브레이크 타임 17:29 ~ 18:15)
※ 항셍 거래시간 별 오버나잇 안내
오전, 오후 종료시 자동 오버나잇 되며, 야간 종료 시에는 오버 신청 및 조건 충족시 오버나잇 됩니다.
장 마감시간에 오버가 되지 않는 포지션에 대해서는 모두 반대매매로 자동청산이 됩니다.
▶ 고객센터 운영시간
ㆍ 월요일 09:00~ 토요일 05:00
▶ 입, 출금 가능 시간
ㆍ 평일 09:00 ~ 익일 05:00
※ 은행시스템 점검 ※
ㆍ 입금 23:30 ~ 00:30 신청 불가
ㆍ 출금 23:30 ~ 00:30 신청 불가
(해당 시간 입, 출금 신청 건은 일괄 거부처리 됩니다)
-
A
▶ 개인 투자자들의 파생상품양도소득세가 면제됩니다
2016년 1월 1일부터 국가에서는 개인 투자자에게 파생상품 양도세를 부과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.
파생 양도세는 일 년을 분기별로 나누어 분기 별 파생 상품 수익이 있는 경우 소득세를 내야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
대여 계좌를 통해 선물옵션 거래를 하는 개인 투자자들은 파생 상품 양도 소득세가 발생하지 않습니다.
지난 8월 기존 5%였던 파생상품양도소득세가 10%로 증가 되면서,
투자자들의 걱정이 늘어났는데 파생 양도세는 명의자에게 납세 의무가 있으므로
대여 계좌를 통한 선물옵션 거래는 파생 상품 양도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.
-
A
-
A
▶ 이체 오류 현상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.
PG사 정책에 따라 1:1 전용계좌 발급이며 발급 후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개인 계좌입니다.
따라서 오픈 뱅킹, 무통장입금, 페이 앱, 카카오 미니 계좌, 토스, 폰 뱅킹(전화 뱅킹)은 사용되지 않으며 해당 은행 인터넷 뱅킹 또는 대표 앱으로만 이체해 주셔야 됩니다.
인증 계좌번호는 반드시 가입된 명의자와 일치하여야 하며 인증 계좌로만 이체가 가능합니다.
[ 은행 대표 앱 ]
▣국민 - KB스타뱅킹 ▣우리 - 우리WON뱅킹 ▣농협 - NH스마트뱅킹 ▣신한 - 신한SOL ▣하나 - 하나원큐 ▣카카오 - 카카오뱅크
▣K뱅크 - 케이뱅크 ▣신협 - 신협ON뱅크 ▣기업 - i-ONE Bank
▶ 이체 오류 문구
ㆍ 유효하지 않는 계좌입니다
→ 해당 오류는 은행 선택란을 잘못 설정하였을 때 나오는 안내 문구입니다. 은행명을 확인 후 재설정하여 이체 시도해 주세요.
농협 계좌에서 이체할 경우 지역(단위) 농협인지 농협중앙인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ㆍ 타행 이체 불능
→ 간편 송금 및 증권계좌로 이체 시도할 경우 나오는 안내 문구입니다.
ㆍ 이외 오류 현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
-
A
▶ HTS / MTS 로그인 오류 현상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.
ㆍ IPC 서버 통신 연결 실패!
→ 프로그램이 튕기거나 연속으로 접속할 경우 PC 프로세스 내 포트 충돌이 나서 나오는 문구입니다.
[해결 방법] 프로그램 강제 종료
윈도우 작업관리자에서 [PriceAsset]과 [PriceAsset 통신 관리자] 프로세스를 강제 종료하시고 다시 재실행 해주세요.
ㆍ 서버 접속이 불가능합니다!!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.
→ 인터넷 신호가 약하거나 연결되지 않았을 경우 프로그램 접속이 불가합니다.
-
A
▶ 각 증권사마다 월물 교체 일이 1~2일 정도 차이가 발생합니다.
해당 종목의 월물 마감일은 공지사항을 통해 미리 공지드리고 있습니다.
증권사 차트를 활용하실 경우에는 당사 거래 종목의 월물을 확인해 주세요.
-
A
▶ 매도 주문 시 현재 호가 보다 높은 가격에 걸어주셔야 하며 더 낮은 가격에는 지정가 주문이 들어가지 않고 역지정가인 현재가에 주문됩니다.
지정가 주문 시 매도 체결을 원하실 경우 호가보다 높은 가격에, 매수체결을 원하실 경우 호가보다 낮은 가격에 주문해 주시길 바랍니다.
-
A
▶ 당사에서는 별도의 보상 기금을 운용하고 있습니다.
불가항력적 사고로 인한 고객의 손실 발생 시 회사에서 별도로 마련된 보상 기금의 재원을 통해 사고로 인한 손실에 대해 보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
개인의 설정 미스 또는 HTS 조작 미숙으로 인해 문제가 생겼을 경우, 개인 PC 오류 및 인터넷 속도 문제 등으로 문제가 생겼을 경우 보상 되지 않으며
무선인터넷 느려짐 및 끊김 현상으로 청산 버튼 클릭 시 주문이 들어갈 수 있으니 유선 인터넷을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.
-
A
▶ 유관법령에 따라 금융거래 목적으로 계좌를 개설할 경우 실명인증 절차를 거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.
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없어 가족 명의나 타인 명의로는 이용이 어려우니 이 부분은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.